본문 바로가기

Software/백신/바이러스

Ahnlab. 블로그 안전도 알려주는 보안 위젯 배포 - 굿네이버스와 함께 기부 이벤트

 저의 컴에 설치된 V3 365 를 통해 매일  방문하는 안철수 연구소 .. 그런데, 오늘에서야 보게된, 보안위젯... 헛 이런게 다있네... 블로그에 안전도를 알려준다..! 배포를 시작한지는 벌써 5일차정도 지난 듯... 내용을 자세히 보던 중... 이미 제가 아는 지인들은 설치를 하셧던 것.

여러분들도 자선 기금 이벤트 참여하시고 보안위젯도 달아보세여 .ㅋ

안전한 블로그 생활을 보안위젯 이벤트 및 소스제공
- http://widget.ahnlab.com/
Ahnlab 보안블로그 (홍보/보안이슈/)의 보안위젯 설명
- http://blog.ahnlab.com/ahnlab/621

보안 위젯 배포 및 굿네이버스와 함께하는 기부 이벤트 기간
2009년 5월 6일 ~ 6월 30일 까지


Ahnlab 이벤트 참여자분들의 댓글 질/답 을 참고해보면, 6월 3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고, 이벤트 종료후에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이며, 기능개선을 위해 사용자 의견을 수렴하는 중 인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까지 보안위젯의 간략적인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보안위젯 - 플래쉬기반 제작 

기능 (2009.05.09)
-  블로그 전체 진단이 아닌 페이지별 진단 / 위험 url 통보
-  차단 미지원
-  보안이슈 제공 / 개인 무료 보안제품 - V3lite  설치링크 제공 
-  굿네이버스에 블로거 이름으로  100원의 후원금 자동 적립


그러면, 운영중인 블로그에 보안위젯 삽입 및 100원의 자선 기금 참여 하기위해서는 위와 같이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입력하신후 160/200 픽셀 중 적당한 사이즈를 선택, 퍼가기 클릭.


위와 같이 'HTML 소스가 클립보드에 복사 되었습니다.' 팝업창이 뜨면 확인 클릭후, 삽입하고자 하는 블로그의 사이드바 설정에서 태그 입력기 또는 HTML 배너 출력 을 선택하신후 삽입. 사이드바 설정에 항목이 없을 경우엔 아래와 같이 .

플러그인 - 관리 및 통계 - 배너출력 을 선택 적용하시면, 아래와 같이 사이드바 설정란에 항목에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항목에 생겼다면, 이제 HTML배너 출력을 선택 적용후,  편집 클릭


아래와 같이 편집창에 열리면, 처음에 복사한 소스를 붙여 넣기후, 블로그 설정 저장.



이렇게 블로그에 보안 위젯을 삽입함으로써 자신의 블로그의 안전도, 국제 구호 단체에 1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게 됩니다.

 현재 배포 중인 보안위젯이 모두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여러분들의 참여를 통해, 더좋은 보안위젯으로, 사랑받는 보안위젯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2009/05/05 - [컴퓨터 이야기/유용한 사이트] - 블로그 검색 - 검색엔진 등록 사이트 모음